안녕하세요? NUGU 운영센터입니다. 'My Q&A' 서비스 오픈에 대하여 안내해 드립니다.
[My Q&A 서비스란?] NUGU 앱에 질문과 답변을 자유롭게 등록한 후 NUGU 스피커에 등록한 질문을 말하면, 미리 등록되어 있는 답변이 송출되는 서비스 입니다. 손쉬운 방법으로 다양한 질문과 답변을 만들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기억하고 싶은 내용, 전하고 싶은 메시지가 있다면My Q&A 서비스를 활용해 보세요.
※ 주의 사항 1. NUGU 앱을 통해 원하는 질문과 답변을 최대 30개까지 자유롭게 등록할 수 있습니다. 여러 개의 답변을 입력하신 경우, 하나의 답변이 랜덤으로 제공됩니다. 2. 기존에 제공 중인 NUGU 서비스의 대표 음성 명령어를 Q&A로 등록할 경우, 기존 서비스 이용에 제한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3. 개인정보보호를 위하여 금융 정보 등 보안이 필요한 내용은 Q&A로 등록하여 사용하지 마세요. 4. 비속어, 욕설, 선정적인 문구, 개인정보 관련 문구 등은 입력이 제한됩니다. 5. My Q&A 서비스는 NUGU 앱에서 제공 중인 '텍스트명령', '음성명령'을 통해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6. Q&A가 등록된 후 NUGU가 학습할 수 있는 시간이 필요합니다. 다소 시간이 소요될 수 있으니 참고하여 주세요. 7. iOS는 추후 제공 예정입니다. ----------------------------------------------------- 클로바의 내명령어 설정 같은 서비스군요. ㅎㅎ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