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가 가장 열심히 연구하네요. ㄷㄷㄷ 좋은 성과를 거두었으면 좋겠네요. 현대중공업지주에서는 자동화 로봇 좀 열심히 연구해서 생산직 많이 줄이고.... 체질개선 좀 해야 살아남을텐데 말이죠.
현대차(16), 기아차(2), 쌍용차, 아우디, 모비스, 만도, 삼성전자(3), KT(2), 네이버랩스, LG전자, SKT, 소네트, 프로센스, 융합기술硏(3), 전자통신硏(2), 교통안전공단(2), 서울대(4), 한양대(2), KAIST 등..............
신청기관 |
차종 |
대수 |
현대자동차 | 제네시스 | 1대 | 현대자동차 |
투싼(수소) |
2대 |
서울대 |
K7 |
1대 |
한양대학교 |
그랜져 |
1대 |
기아자동차 |
쏘울(전기) |
2대 |
현대모비스 |
LF소나타 |
1대 |
한양대학교 |
그랜져 |
1대 |
교통안전공단 |
LF소나타 |
2대 |
카이스트 |
벨로스터 |
1대 |
네이버랩스 |
프리우스V |
1대 |
현대자동차 |
아이오닉(전기) |
1대 |
현대자동차 |
아이오닉(하이브리드) |
2대 |
서울대 |
제네시스 |
1대 |
만도 |
제네시스 |
1대 |
삼성전자(종합기술원) |
그랜져 |
1대 |
LG전자 |
제네시스 |
1대 |
SK텔레콤 |
제네시스 |
1대 |
서울대 |
SM6 |
1대 |
KT |
뉴카운티(승합차) |
1대 |
자동차부품연구원 | LF소나타 | 1대 | 삼성전자(DMC) | 싼타페 | 1대 | 한국전자통신연구원 | 아이오닉(전기) | 1대 | 쌍용자동차 | 티볼리 에어 | 1대 | 한국전자통신연구원 | 아이오닉(전기) | 1대 | 서울대 | 아이오닉(전기) | 1대 | 차세대융합기술연구원 | 레이(전기) | 1대 | 현대자동차 | G80 | 3대 | KT | 유니버스 | 1대 | 현대자동차 | 넥쏘(NEXO) | 6대 |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 | A8 | 1대 | 차세대융합기술연구원 | 미니버스(전기) | 2대 | 삼성전자(종합기술원) | G80 | 1대 | 소네트 | 프리우스 | 1대 | 프로센스 | 아반떼 | 1대 | 현대자동차 | 엑시언트(트럭) | 1대 | 합계 | 47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