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가지니 제품은 한 번도 써본적이 없어서 하나 구입해 봤습니다. 24개월 약정의 늪에 빠져 버렸네요. ㅜㅜ. 기존에 에그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분에게는 괜찮은 제품일 것 같습니다.
KT Shop에서 24개월 약정으로 구입했는데 개통가이드는 이 제품 사용에는 전혀 도움 안되는 메뉴얼이네요. 기본은 기가지니 LTE 본 제품박스와 유심 카드가 들어있습니다. 가죽 케이스랑, 샌디스크 16G, 샤오미 보조 배터리는 노예계약 맺으면 주는 사은품입니다.
제품 박스를 열면 기가지니 LTE와 충전용 USB to microUSB 케이블 하나가 보입니다. 아답터는 안들어 있네요. ㅜㅜ 누구 미니 허접 아답터 때문에 고생해봐서 그런지 정품 아답터 좀 들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박스 하단에 지니 180일 무료 이용권과 사용자 메뉴얼, 그리고 초간단 사용법이 들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프렌즈 같은 귀여운 거 보다는 이런 디자인을 더 좋아합니다.
크기는 딱 한손바닥입니다. 프렌즈랑 크기가 비슷하겠네요.
상단 이미지 입니다. 마이크는 2개입니다. 기가지니는 처음 사용해보는데 처음에 아무리 불러도 대답이 없더군요. 이건 뭐지? 하다가 알고보니 상단에 마이크를 3초 정도 누르면 상시대기 모드로 들어가더라구요. 그 다음부터는 부르면 "네" 하고 대답 합니다.
바닥면입니다. 열어서 유심 카드를 장착할 수 있습니다. 설명서에는 동전으로 돌려라고 되어 있는데 그냥 손으로 바닥을 밀어도 잘 열립니다. 내심 너무 잘 열릴는거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전면은 하만/카돈 로고와 잘 보이진 않지만 전원 스위치가 있습니다. 전원 버튼은 5초이상 길게 눌러야 합니다. 일단 충전은 거의 100% 되어 있었습니다.
후면에는 충전용 Miro USB 단자가 있습니다. 아답터는 5V 2A 를 권장하는군요. 프렌즈랑 동일해서 또 안사도 되겠네요. ㅎㅎㅎ
사은품인 가죽케이스에 넣은 모습입니다. 작은 아답터랑, USB 케이블 까지는 들어갈 것 같습니다.
근데 이놈의 가죽케이스 지퍼 딸랑이 2개가 많이 거슬리네요. 두개가 부딪히면서 더그덕 더그덕 소리가 많이 나는데 왠지 없어보이네요. ㅜㅜ 잠깐 사용해 봤는데. 일단 누구나 프렌즈에 비해 반응 속도가 느립니다. 그리고 타사 제품들에 비해 상대적으로 말이 자연스럽지 않네요.
이 제품은 인공지능 스피커에 LTE 기능을 더 했다기 보다는 기존 LTE 에그 제품에 인공지능 서비스를 추가했다는게 더 맞아 보입니다.
이상 끝 ~~~~ |